지난 추수감사주일에 성도들이 드린 감사제목들입니다. 기록해 주신대로 실명을 될 수 있는대로 기재하였으며, 단 조금 긴 듯한 내용은 조금 줄였습니다. 글의 순서는 무순입니다.
◑ 저의 가정의 너무나 큰 선물을 주셔서 감사, 감사합니다. 보람이가 아빠가 됩니다.
◑ 가족의 건강을 지켜주시니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믿음 안에서 자라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 나와 함께 하시기 위해 최고의 축복인 임마누엘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축복을 받은 삶을 살게 하심에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 이삭이와 함께 한국 여행을 잘 다녀오게 하심을 감사하며, 직장에서 프로모션을 받게 하심을 감사하며, 이삭이가 예쁘게 사랑받고 자라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 지난 세월을 감사, 감사, 그리고 또 감사드립니다. 주님 홀로 영광 받아주소서.
◑ 가정을 축복해 주시고, 온 가족이 함께 예배드리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교회에서 믿음의 성도들과 함께 아름다운 사랑의 구역예배로의 만남과 멋진 하나님과의 만남, 성경공부를 허락하심을 감사드립니다.
◑ Lord, I am thankful for the family I have. Also a place where to live. Lord, for all of this thankful things that I have, I feel very thankful.
◑ Thank you for all the gift and all my family and gifts you have given to me.
◑ I am blessed for our whole family that they can attend to one church. I am blessed that I can start a Bible study with pastor one on one.
◑ I want to say thank you, God gave me a gift of love, understanding and faith. Thank you for my family, friends and church.
◑ 순간마다 찾아오는 어려움을 알게 하시고, 인내로 견디고 해결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 Anazoo Health Corp.에 취직시켜 주심 것에 감사드리며, 천사 같은 아내를 건강하게 지켜 주셔서 감사드리며, 항상 좋은 일에도, 나쁜 일에도, 감사할 수 있는 여유를 주심에 감사 드리며, 1년을 마무리 하면서 모든 것에 대해 지금 감사할 수 있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 올 한 해도 지켜주심을 감사드리고 영광돌립니다. 힘든 과정에서도 항상 희망을 주시고 붙들어 주시고 인도하여 주심을 가슴 깊이 느끼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 주님의 보혈로 세우신 교회에서 성도들과 함께 예배드리고 친교하며 신앙생활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필사할 수 있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교회와 가족, 그리고 친지들과 나를 평강으로 지켜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목발을 의지해서 걸어야 했던 힘들었던 남편 집사 병세가 호전되게 하시고 잘 견디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보람이네 가정에 새 생명을 잉타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이 모든 일들의(좋지 않았던 일까지도) 상황을 감사할 수 있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 주님의 은총에 감사드리며, 우리 가정에 새 생명이 탄생하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가족 모두를 건강하게 지켜 주심에 감사드리며, 문득 살면서 감사를 잊고 살 때가 많았는데 이런 기회로 하나님께 감사하도록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 지난 한 해 동안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 한 해를 잘 지내게 하심을 감사드리며, 모든 것을 하나님께서 주관하심을 깨닫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 금년 1년도 주님의 은혜 안에서 건강지켜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 힘든 일을 잘 견디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 함께 하심을 알게 하시니 더욱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