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4월 25일, 주일오전예배 기도문
영광과 찬양을 받으시기에 지극히 합당하신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의 크신 은혜로 택함받고 구원받은 자녀들이 찬양과 경배를 올려 드립니다. 온 우주 만물을 말씀으로 창조하신 하나님께 예배를 드립니다. 우리를 자녀 삼아 주셔서 하나님의 자녀로 이 땅에서 살게 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죄와 허물로 죽었던 우리들을 구속하여 주셔서 하나님을 예배하는 자로 살게 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우리 심령 가운데 거하시며 우리에게 믿음을 허락하여 주셔서 저 천성을 향한 확신을 갖게 살게 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부족하고 연약한 저희들이 만왕의 왕이신 하나님께 예배를 드리오니 받아 주시옵소서.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우리의 죄를 고백하오니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로 씻어주시고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을 예배하는 자로서 공동체 예배를 온전히 드리지 못함을 용서하시고, 예배자로서 세상에서 하나님 앞에서 부끄럽지 않게 살아야 하는데 그렇게 살지 못했던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세상에서 빛과 소금의 직분을 온전히 감당하며 살아야 하는데 빛을 가리우고, 소금의 맛을 잃어 버린 모습으로 살아왔던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우리에게 허락하여 주신 가정에서 자녀들에게 모범의 모습을 보이며 하나님의 은혜를 가르쳐야 함에도 불구하고 신앙의 모본을 보이지 못한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특별히 ‘서로 사랑하라’고 가르쳐 주신 주님의 명령을 잊어버리고 사랑하지 못했던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이 모든 죄악을 부끄럽지만 믿음으로 고백하오니 예수님의 보혈로 씻어 주시고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교회의 주인이신 하나님 아버지, 저희들이 확실하게 믿고 고백하는 것은 저희 교회를 하나님께서 세우셨고, 하나님께서 운영하시며, 하나님께서 영광을 받으실 것을 믿습니다. 그래서 구하오니, 성도들의 모여서 드리는 예배는 성령의 충만함으로 기쁨이 있게 하시고, 강단에서 외쳐지는 말씀은 십자가의 놀라운 진리만을 전하게 하시며, 성도들의 교제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사랑의 교제가 되게하여 주시옵소서. 성도들이 흩어져서 사는 생활 속에는 성령의 주도하심을 믿고 빛과 소금의 직분을 감당하게 하시고 성도들의 삶을 통하여 복음이 증거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때로는 어려움이 있고 환란이 있다할지라도 세상으로 보냄을 받은 선교사임을 기억하게 하셔서 사명을 잘 감당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모든 만물의 주인이신 하나님 아버지, 저희들이 살고 있는 베가스 골짜기 안에 있는 주님의 교회들을 기억하여 주시고 지켜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모든 교회들이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존재하며, 그리스도의 복음을 온전히 증거하는 사역에 최선을 다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특별히 작고 어려운 교회들을 기억하여 주시기를 원합니다. 교인들의 숫자가 너무 적어서, 또는 재정적인 어려움이 있어서 아픈 일을 당하지 않도록 저들의 필요한 것을 그리스도의 영광을 위하여 공급하여 주시옵소서. 힘든 가운데서도 교회를 이끌어 가는 목회자들에게 능력을 베풀어 주시고, 작은 교회임에도 믿음으로 섬기는 성도들에게는 기쁨이 넘치게 하시고 하늘의 신령한 복을 내려 주시옶옵소서.
능력의 하나님 아버지, 저희 교회에 필요한 것이 있어서 기도합니다. 교육부를 담당할 사역자를 보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라스베가스가 사역자를 청빙하는데 어려움이 있는 지역이라 할지라도 저희 교회의 사정을 아시는 하나님께서 합당한 사역자를 보내 주실 줄 믿고 간구합니다. 교사들에게 지혜를 허락하여 주셔서 맡은 사명을 잘 감당하게 하시고, 어린 자녀들에게 말씀으로 신앙이 성장하게 하시고, 청소년들에게 꿈을 허락하여 주셔서 주님 나라를 위하여 준비되어지는 그리스도의 군사들이 되게 하시며, 청년들에게 믿음의 장성한 분량을 허락하여 주셔서 세속의 물결 속에서도 강건하에 하여 주시옵소서. 교회를 관리하며, 예배를 돕는 모든 종들에게 은혜 위에 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오늘 하나님께 드리는 예배가 오직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는 은혜의 예배가 되기를 바라며, 살아계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