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장 릴레이 기도문
2020년 4월 10일
이진희 집사
시편 46편 1절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이시요 힘이시니 환난 중에 만날 큰 도움이시라
사랑의 주님, 오늘도 주님의 은혜로 새로운 하루를 맞이하게 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주님, 온 세계가 코로나로 인하여 모든 사람들이 절망과 두려움에 떨고 있습니다. 이렇게 힘든 때에 저희가 의지할 수 있는 분은 하나님뿐인 것을 다시 한 번 깨닫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이 기회를 통하여 저희가 주님과 더욱 가깝게 나아갈 수 있도록 하여 주옵소서. 세상에 뉴스보다 성경 속에 있는 하나님의 말씀을 의지하며 묵상할 수 있도록 하옵소서.
저희 교회 성도들 중에 이번 사태로 경제적으로나 마음적으로 힘드신 분들이 있습니다. 주님께서 그분들을 찾아가 주셔서 위로하여 주옵시고 주님만을 의지하여 담대히 나아갈 수 있도록 하옵소서.
저희 교회 성도님들 중에 병마와 싸우고 계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분들에게 주님께서 안수하여 주시고 하루 빨리 건강하게 나을 수 있도록 하여주시고 마음 속에 있는 외로움과 두려움을 믿음으로 이겨낼 수 있도록 하옵소서.
주님 저희의 사소한 일상들이 얼마나 값지고 감사한 것임을 이제서야 깨달음을 용서하옵시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갔을 때 지금을 잊지 않고 항상 초심의 마음으로 주님 중심의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하옵소서. 하루 빨리 일상으로 돌아가서 모든 성도가 주님의 성전에 나와서 예배드릴 수 있도록 하옵시고 예배의 중요성과 자유에 감사함을 깨달을 수 있도록 하옵소서.
이번 주는 부활주일입니다. 비록 교회에서 예배를 드릴 수 없지만 저희의 모든 죄를 회개하고 예수님의 부활의 은혜를 다시 한 번 생각하며 경건한 마음으로 정성을 다하여 예배에 참석할 수 있도록 하옵소서. 남은 날들을 주님께서 저희와 함께 하여 주심을 믿사오며 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